냄비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40% 99,900원에서
59,0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953원 적립 가능합니다.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상품구매


디자인과 제품 품질이 너무 우수하며 가격도 합리적임 | 키친플라워 인덕션 우드 후라이팬/냄비 4종 세트, 혼합색상, 후라이팬 20cm + 후라이팬 28cm + 궁중팬 26cm + 편수냄비 18cm

집에서 요리해먹던 후라이팬이 조금 오래되다 보니 코팅이 벗겨지기 시작하여 구입하였습니다. 마침 4종으로 구성도 너무 좋고 집에서 인덕션 사용하고있어서 4종 모두 인덕션용으로 너무 잘 나왔더라구요. 가격도 참 합리적이라 만족하며 구입했구요~

후기를 잘 안쓰는 편이지만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정말 좋은점이 많아 후기 남깁니다.

키친플라워 인덕션 우드 후라이팬 4종 가격 : 73,570 원

** 4가지 공통사항 **

*디자인 : 손잡이 부분에 우드로 되어있어 너무나 고급스럽고 모서리 부분 라운드 처리 되어있어서 위험하거나 손에 다칠일 없음.
불가까이는 우드가 아닌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서 위험성 없음.
스테인레스는 두께가 얇게되지 않고 두께가 어느정도있어 열 전도율 낮아 뜨거움 방지.스테인레스에는 대한민국으로 Made in Korea 로 찍혀있음. 신뢰성 우수함

기존 후라이팬들을 조금 낮았다면 키친플라워 인덕션용 우드 후라이팬 20 cm 와 26 츠
은 옆 라인들이 좀 높아져서 요리할 때 손색없이 요리들이 잘 되게 설계되있습니다.

*코팅
넌스틱 코팅으로 기존 얇은 코팅이 아닌 강력한 코팅기술로 잘 벗겨지지 않고 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이 가격에 너무나 좋은 품질 아닐까 싶네요.
또한 씻기는것도 정말 잘씻겨서 물에 한번 쓱 하면 음식물이 잘 벗겨짐.
기름에 눌러붙지 않아 더더욱 요리할 때 기분좋아짐.
기름에 눌러붙지 않은 이유가 있었네요. 내부 기하학 패턴에 기름골 설계로 적은 양으로도 기름이 팬 전체에 골고루 퍼지도록 되었네요~

*그립감
손잡이 부분을 낮게 하지 않고 조금 높여서 불에 가까이 데지 않게 되어있으며 잡을 때 그립감이 너무 편하게 되어있네요. 요리할때 편하게 요리를 할수 있을 듯 합니다.

*무게감
무게감은 사용하는 4가지 모두 조금씩 다릅니다. 우선
후라이팬 20cm – 가볍고 편함.
후라이팬 28cm – 무게감있음. 들고 요리를 하는게 아니기에 아마도 더 무게감을 주지 않았나싶음.
궁중팬 26cm –가벼움. 들고 볶는게 많은 요리기 때문에 무게를 가볍게 한것같음. 실제 요리해본결과 아주 가벼우면서 볶음 요리 할 때 너무 편하게 했음.
편수냄비 18cm – 가벼움. 생각보다 깊은 사이즈에 놀람. 아이들 떡볶이를 해줬는데 넉넉하게 아이들 먹임. 라면을 끓일때도 2개는 들어갈거 같은 사이즈임.
뚜껑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고 뚜껑은 나무 우드로 되어있지만 가열되어 잡을때 뜨겁지 않음.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주 우수한듯 합니다.

주변 지인들께 정말 강추입니다. 일주일동안 사용해보고 계속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기에 후기를 지금 남기고 있네요. 4가지 제품으로 요리 많이 해먹으려구요~
정말 강추 이며 구성에 안샀음 후회할뻔 했네요!!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당장 본인도 사달라며 호통을 ㅎㅎㅎ
꼭 선물로도 좋지만 부모님들께 효도상품 될거 같네요.
이상 기분좋게 후기 마칩니다!!!


가성비 구성이 너무좋고 튼튼하구 디자인도 귀여워요~ | 아직 사용 전이기는이지만 실제로보니 더 좋아요.
나무 손잡이의 그립감도 좋고 코팅면도 골고루 매끄럽게 잘 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인덕션 겸용이라 더 좋아요. 인덕션 용기는 고가가 많아서 여러개 구입하기 좀 망설여지거든요. 설겆이도 쉽다는 말에 기대가 큽니다. 단지 팔목이 시원챦은 제가 들기에 좀 무겁기는한데 제가 한 손으로 들고 불쇼를 할 것도 아니고 그 정도는 패스입니다.


고급지고 코팅 좋은 냄비 | 인덕션 전용 냄비가 필요했는데 가성비 구성이 좋은거같아서 구매했어요
손잡이가 우드라 디자인도 너무 귀엽고 실물받아보니 더 이뻐요 ㅎ
후라이팬 사이즈도 적당하니 좋고 필요한것들로만 구성되있어서 맘에들고
저렴한 가격에 넘 잘산거같아요~!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혼합색상, 후라이팬 20cm + 후라이팬 28cm + 궁중팬 26cm + 편수냄비 18cm상품이 꼼꼼하게 포장되서 기스 하나 안나고 잘 도착했어요~
손잡이가 우드로 되어있어서 그립감도 좋고, 제품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코팅이 벌집 모양으로 되어있고 요리할때 눌러붙지도 않고 요리 후 세척도 간편해서 좋네요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혼합색상, 후라이팬 20cm + 후라이팬 28cm + 궁중팬 26cm + 편수냄비 18cm실제로 정말 고급스러워요~ 웬만한 냄비보다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코팅도 정말 예술이에요~ 설거지 정말 물만 뿌려도 씻겨나갑니다.
절대 후회 안할 냄비에요~!!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키친플라워 쿠킨 IH 인덕션 우드 냄비 후라이팬 4종 세트 디자인과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라니나엘

,